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냥 하지 말라 - 송길영 지음
    자기개발 2022. 2. 6. 11:07

     

    분화하는 사회, 장수하는 인간, 비대면의 확신.

    이 변화의 상수들은 앞으로 상당기간 지속될 것이다.

     

    이 변화의 흐름에서 나의 가치를 찾고 높이려면 그냥 실행만 해서는 안된다.

    근면하기만 하면 안된다. 행동을 하고 검증하지 말고, 생각하고 행동하라.

     

    일과 배움을 분리하려하지말고 내가 하는 일 자체를 혁신해야 한다.

    이때 일을 대행시키지말고 스스로 해야한다.

     

    이를 위해선

     

    1. 이성적으로 사고하자.

    데이터가 남고 각자의 기록이 나의 메시지가 되기에 생각 없이 시도하면 안된다.

     

    2. 업의 진정성

    자신의 업에 대해 다시 정의하고 적용해야한다. 내가 한 말과 행동이 진짜 나의 것이어여하고 서로 어긋남이 없어야 한다.

     

    3. 성숙한 공존

     

    이 필요하다.

     

     

    '자기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책 리뷰] 역행자 - 자청  (1) 2022.08.15
    다짐글이자 잡담글 feat. 역행자  (0) 2022.08.11

    댓글

Designed by Tistory.